욕실 소프트웨어 바스템, 5부작 웹드라마 '괴물도시' 유튜브로 공개
욕실 소프트웨어 바스템, 5부작 웹드라마 '괴물도시' 유튜브로 공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5.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바스템 제공
사진 = 바스템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욕실 소프트웨어 바스템이 송희승 감독과 손을 잡고 총 5부작 웹드라마 ‘괴물도시’를 5월 초 바스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웹드라마 괴물도시는 국내굴지의 대기업 에이스 그룹과 봉림동 17번지에서 일어나는 괴소문을 두고 진실을 파헤쳐가는 내용으로 송희승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동시에 맡으며 송도 IBS타워를 비롯해 서울모처의 폐가, 바스템 사무실, 용산구, 강남구 신사동 등 다양한 로케이션으로 진행했다. 현재 촬영을 끝내고 최종 편집 중에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인디밴드 점잖은 원숭이들의 박통일씨가 사운드 디렉팅을 맡았으며 메인 OST인 ‘김세영 - 봄처럼 너에게 간다’도 선공개 됐다.

괴물도시는 공개오디션을 통해 배우들을 모집했고 약 1000: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주인공 민우역의 유동균을 비롯해 소미역의 고유, 박상무 역에 이대희가 캐스팅되었으며, 이외에도 김대영, 김문찬, 유승락, 민상철 등 현업으로 연기 활동 중인 실력파 배우들이 함께했다.

특히 국내 최정상급의 특수분장팀이 합류해 극중 출연하는 괴물분장을 도왔고 인당 최소 4시간이상 소요된 만큼 디테일을 극대화했으며 시네마 장비인 알렉사로 촬영했다.

바스템 마케팅실 윤수림 팀장은 “현재 시즌1을 시작으로 차기작도 준비 중에 있다.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마케팅도 중요하지만 최근 또 다른 홍보형태인 웹드라마 제작을 통해 브랜드를 확고하게 정립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총 5부작으로 편성될 웹드라마 괴물도시는 5월 7일 1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