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쿠치나, 본사 NO마진 프로모션...7無 혜택 제공
피자쿠치나, 본사 NO마진 프로모션...7無 혜택 제공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4.30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피자쿠치나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최근 커스터마이징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쿠치나(PIZZA CUCINA)가 ‘본사 NO마진 프로모션’을 통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30일 전했다.

요즘뜨는 체인점 피자쿠치나는 업종 변경 창업을 포함한 피자집 창업시 선착순 30호점에 가맹비와 교육비, 로열티, 재가맹비를 면제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점주가 원할 시 인테리어와 주방 설비&집기, 초도비품을 직접 진행할 수 있도록 장려한다.

이는 본사의 주된 수익원을 축소해서라도 음식점 창업 비용을 낮춰 가맹점과 상생하기 위해 마련한 제도다. 실제 7無 혜택을 받으면 10평대 소형 매장 오픈 시 창업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가맹점에서 직접 하기 어려운 홍보마케팅, 1+1 마케팅지원 혜택 또한 제공하고 있다.

예를 들어 본사에 마케팅비용을 입금하면, 본사에서 추가 비용을 더해 지역상권에 최적화된, 온/오프라인 타겟 마케팅을 본사에서 직접 진행하여 예비창업주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피자쿠치나 창업 시에는 차별화된 LSM마케팅 이외에도, 프랜차이즈 외식 최고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체계적인 조리 및 운영서비스 교육과 집중 인큐베이팅 관리 시스템을 통해, 조기에 가맹점 운영이 정착되는 장점이 있다.

소자본창업아이템 피자쿠치나는 초보 및 1인 창업이 가능한 브랜드로도 알려져 있다. 해당 브랜드는 ‘쿠치나, 토핑을 고르다’(Make it yourself)라는 슬로건 아래 소스부터 토핑, 치즈까지 총 49가지 커스터마이징 주문이 가능한 DIY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시흥정왕점, 동탄호수공원점, 광주 소촌우산점 등 전국에서 다수의 매장이 오픈을 마쳤으며 안동옥동점, 익산점 등 오픈 예정을 앞두고 있는 매장도 있다.

여기에 48시간 저온 숙성을 거친 올리브도우와 자체 개발한 특제 저염 토마토 소스, 신선한 100% 자연치즈 등의 프리미엄 재료로 동아일보 주관 ‘2021 PBA프리미엄브랜드 대상’ 및 스포츠서울 주관 ‘CSIA고객만족혁신대상’을 수상했으며, SBS CNBC 방송 ‘성공의 정석 꾼’과 유명 SNS 페이지 ‘오늘 뭐 먹지?’에도 소개된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피자 체인점 피자쿠치나는 특급 호텔과 메이저 피자 브랜드 R&D 부서에서 오랜 기간 근무한 셰프 출신의 연구 인력들이 모여 만든 브랜드로, 취향 맞춤 피자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선착순 30호점에만 적용되는 본사 NO마진 프로모션을 통해 여자소자본창업 등 미뤄왔던 요식업 창업의 꿈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