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문신 '리게인프로젝트 본점' 국내를 넘어 국제뷰티대회 SMP 총괄대표로 선임
두피 문신 '리게인프로젝트 본점' 국내를 넘어 국제뷰티대회 SMP 총괄대표로 선임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5.03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리게인프로젝트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SMP샵 중 최초로 '월간 인터뷰' 선정 고객만족 브랜드1위를 수상한 대구두피문신 리게인프로젝트가 많은 탈모인들의 선택을 받으며 ‘2021 국제뷰티아티스트’ SMP 총괄대표로 선임되어 업계에 눈길을 끌고 있다.

리게인프로젝트는 “국내뿐만 아니라 대만, 중국, 일본, 태국 등 많은 국가가 참가하는 국제뷰티아티스트페스티벌의 SMP부문 대표로 선정되어 영광이다.”고 전했다. 이어 “약 2만건 이상의 시술경험과 색소를 주입하는 형태가 아닌 두피와 모발의 손상을 막아 시술 후 더욱 풍성한 모발량과 자연스러움을 나타낼 수 있는 기법으로 두각을 나타낸 부분이 선정된 이유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리게인프로젝트는 ‘홍콩국제뷰티페스트벌’에도 운영위원장에 선정된 바 있으며 리게인 프로젝트는 글로벌활동을 통해 많은 수강생들과 심사위원단을 꾸려 한국의 SMP시술을 전 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는 토대를 만들고 있다.

이처럼 많은 이들이 리게인프로젝트 아카데미 대구 본점을 선택하는 이유는 SMP두피문신 선두주자로서 수백 명의 수강생의 선택을 받은 만큼 체계적인 수강이 한몫 했다.

리게인프로젝트 본점 일동은 “탈모로 고통 받는 젊은이들이 SMP두피문신을 통해 제2의 인생을 살아갈수있게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리게인프로젝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