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미디어텍·IHQ·JYP 등 주요 기업, 미디어 분야 신입·경력직 채용
JTBC미디어텍·IHQ·JYP 등 주요 기업, 미디어 분야 신입·경력직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5.04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미디어잡
자료제공/미디어잡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JTBC미디어텍, iHQ, JYP엔터테인먼트 등 주요 기업이 미디어 분야 신입 및 경력 인재를 채용한다.

미디어 분야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미디어잡은 2021년 5월 첫째 주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전했다.

JTBC미디어텍은 신입·경력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채용부문은 뉴스 디자인 부문과 무대기술 부문으로 나뉘며, 업무내용은 뉴스 그래픽 제작과 방송 프로그램 무대기술, 스튜디오 관리 및 운영이 담당 등이다.

지원자격의 경우 경력은 각 직무별로 3년 이상의 경력자가 지원 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시용 계약으로 근무자의 업무 적격성 등 당해 직업과 관련된 능력 등을 판단하기 위한 계약 기간으로 6개월을 두며 이후 업무 역량 및 인성 등을 평가해 정규직 전환 여부를 결정한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전형 - 2차 인성검사 - 3차 실무면접- 4차 임원면접 -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 방법은 jtbc미디어텍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제출해야 하며 포트폴리오를 필히 첨부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및 jtbc미디어텍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오는 12일 24시까지이다.

iHQ는 2021년 신입/경력직 기자 및 PD를 모집한다.

경력직의 경우 2년 이상 관련 경력자가 지원 가능하며, 언론사 기자 출신일 경우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면접전형(1차, 2차)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 방법은 개인 이력서를 이메일로 접수해야 하며, 제출 서류로는 이력서, 자기소개서(경력기술서 포함) 각 1부와 경력자의 경우, 작성 기사(기자), 제작 프로그램(PD) 3건 이상을 URL로 첨부해 제출해야 한다.

해당 채용의 마감일은 오는 7일까지다.

그린웹서비스는 네이버 영상 컨텐츠 제작 경력직 PD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경력 3년 이상이어야 하며, 영상 트렌드에 관심도가 높거나 마케팅·홍보용 컨셉 영상 전반에 경험을 소지하고 컬러 그레이딩 숙련자는 채용에서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인성면접 - 기술면접(필기, 실기) - 최종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 방법은 그린웹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면접 당일에는 포트폴리오를 개별 제출(usb, 블로그 등)해야 한다.

면접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마스크 면접'으로 진행한다. 접수 기간은 오는 9일까지며, 세부사항은 미디어잡 및 그린웹서비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교육재단은 eduTV 정규직 경력 PD를 채용한다.

교육방송 eduTV는 교육부 직할 스마트교육재단이 운영하는 방송국이다. 지원자격의 경우 경력 2년 이상이어야 한다.

제출 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이며, 이력서에 연락처를 필히 기재해 제출해야 한다. 지원 방법은 미디어잡 온라인 지원이며, 마감기한은 채용 시까지 이다.

GS리테일의 라이프쉐어 크리에이터 GS넷비전은 커머스 마케팅/디자인/콘텐츠 제작 PD/포토/서비스 기획 경력자를 채용한다.

채용부문은 커머스 마케팅 AE, 퍼포먼스 마케터, 그래픽 디자인, 디지털 영상 콘텐츠 제작 PD, 포토그래퍼 등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의 학력과 함께 1~3년 차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건강검진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제출 서류와 지원방법은 GS리테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으로 지원 가능하며, GS그룹 계열사 간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해당 공고의 접수 마감 기간은 오는 10일 오후 4시까지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영상 직무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본 채용은 신입 지원자만 지원 가능하며, 담당업무로는 JYP 소속 아티스트 마케팅/프로모션, 앨범 티저, 라이브 비디오, 리얼리티 등의 영상 컨텐츠 기획 및 제작 등을 진행하게 된다.

지원자격으로는 Final Cut Pro, Sony Vegas, After Effect, Photoshop 등 활용 가능자, Hdv 캠, 5d Mark2 촬영 가능자, 영상 계열 전공자여야 한다. 제출서류로는 지원자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포트폴리오, 본인이 직접 촬영 및 편집한 영상 컨텐츠 등을 필수로 제출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실무면접 - 인성검사 - 임원면접 - 채용검진 -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오는 17일까지며, 지원 방법은 JYP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및 JYP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LG하우시스는 홍보 직무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법인 Staff 조직으로 업무의 상세 내용은 마케팅PR(MPR)이며, 상세업무 내용으로는 언론용 홍보자료 작성 및 배포, 언론홍보 전략 수립 및 실행, 위기 이슈 관리 및 대응, SNS 콘텐츠 기획 및 편집 등이다.

지원 자격 필수 사항으로는 언론사 기자직군 근무 3년 이상, 또는 기업체 홍보직군 근무 3년 이상 경력자여야 한다. 포토샵 등 디자인 편집 프로그램 스킬 보유자는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1차 면접 - 인적성검사 - 2차 면접 - 건강검진 - 최종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지원서 및 제출서류는 LG하우시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제출 가능하며, 졸업 증명서, 성적 증명서, 공인어학성적표, 자격증 등은 면접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한다.

해당 공고는 미디어잡 및 LG하우시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 가능하며, 마감 기간은 오는 16일 오후 11시까지다.

보다 자세한 채용공고 및 세부 사항은 미디어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