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지역 미용실 로레알컨셉살롱 ‘헤어아티스트엠’ 5월7일 오픈
삼각지역 미용실 로레알컨셉살롱 ‘헤어아티스트엠’ 5월7일 오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5.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방문 고객 40%, 염색시술 3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로레알 컨셉 살롱 ‘헤어아티스트M’이 오는 7일 26호점 ‘헤어아티스트엠 용산 삼각지역점’을 신규오픈하고 할인 및 사은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헤어아티스트엠’은 모든 시술 제품을 글로벌 헤어 전문 브랜드 프로페셔널 파리 로레알 제품만을 사용하는 로레알 컨셉 살롱으로, 뛰어난 스타일링 감각과 숙련된 기술을 보유한 헤어디자이너들이 파트별 고객 맞춤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깔끔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음료와 디저트, 테이크아웃음료 제공과 케어필름 등 품격 있는 고객 서비스로 편안하게 헤어 시술을 받을수 있는곳으로 서울지역 대표 뷰티 헤어샵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금번 오픈하는 ‘헤어아티스트엠 용산 삼각지역점’은 본사직영점으로, 서울 용산구 트리스퀘어 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30분 까지<주말 8시> 당일 예약과 상담이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픈기념으로 ▲첫 방문 고객 40% 할인 ▲염색 시술을 30% 오픈 할인혜택을 마련했으며 시술 고객에게는 로레알 샴푸와 마스크, 다양한 굿즈와 사은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시술 고객 선착순 100분에게는 로레알의 베스트셀러 밤 트리트먼트 ‘로레알파리 DD밤’ 제공하며 VIP 가입 시 로레알 프리미엄 제품을 선물로 드린다.

한편, 용산 미용실 ‘헤어아티스트엠 용산 삼각지역점’은 네이버 예약 또는 대표전화로 서비스 예약 및 문의가 가능하며 네이버 예약 시 펌 40%, 염색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