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진 홍보대사 정우성 홍콩 행사 참석 및 화보 공개
론진 홍보대사 정우성 홍콩 행사 참석 및 화보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8.12.20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론진제공
사진=론진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지난 12월 8일, 186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스위스 워치메이킹 브랜드 론진(Longines)은 홍콩에서 개최한 인터내셔널 레이스의 공식 파트너이자 타임키퍼로 참석했다. 론진은 이 행사의 타이틀 파트너이자, 공식 타임키퍼로 2012년부터 참여해왔으며, 경기를 매년 성공적으로 진행해왔다. 또한, 국제적인 경기에 맞는 우아함을 선사하기 위해서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2018년부터 론진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정우성을 초대하여, 행사를 더욱 빛나게 해주었다. 이 행사에는 남성 잡지 ‘에스콰이어’가 함께 하며 정우성의 멋진 순간들을 담아내며, 화보를 공개하였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정우성은 론진의 홍보대사로서 우아하고 멋진 모습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았으며, 이번 화보에는 특히, 공식 워치인 콘퀘스트 V.H.P. 그리고 2018년 새롭게 출시된 하이드로콘퀘스트 신제품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하이드로콘퀘스트는 기존 베스트셀러였던 하이드로콘퀘스트 모델을 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디자인하였으며, 세라믹 베젤을 더해 내구성을 더 강화시켰다.

에스콰이어 화보를 통해서 선보인 론진의 시계들은 모두 론진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연말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멋진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