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 개발자과정, “대한민국 최고의 일자리 개발자 직군으로 취업하자”
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 개발자과정, “대한민국 최고의 일자리 개발자 직군으로 취업하자”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5.06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서울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최고의 일자리는 무엇일까? 이런 의문에 모두다 공통으로 공감할 만한 요소가 몇 가지 있다. 연봉과 근무시간을 바탕으로 한 추가적인 여러 복지 요소가 그것이다. 높은 연봉으로 지원자들을 유혹하는 대결은 정점에 이르고 있고 이제는 주4일근무를 비롯한 근무시간에 대한 경쟁에 접어들었다. 결국은 업무에 대한 금전적인 보상과 시간에 대한 부분이 가장 크게 작동하고 있는 것이다.

아무리 좋은 연봉과 근무조건이라고 하더라도 회사의 자금적인 안정성이나 경영진과 회사의 비전, 미래전략이 지원자의 마음을 사로잡아야만 시너지가 날 수 있다. 게임을 만드는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을 비롯한 주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면 게임회사도 있지만 더 넓은 영역에서 다양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그렇게 역량을 쌓은 뒤 자신이 꿈꾸는 아이템으로 창업을 할 수도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여러 선택지 중 올바른 선택을 위해서는 지금 각자가 보유하고 있는 능력에 상관없이 체계적인 학습을 동반한 교육과정과 상담을 거치게 된다면 더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며 “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캠퍼스는 게임을 비롯한 모든 IT분야 취업과정에서 상황에 맞는 확실한 로드맵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처럼 수백명 단위의 구인이 진행되는 여러 게임회사의 공고도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이제 게임회사 취업이 답이다. SGA 성남캠퍼스 개발자 과정은 게임에 대한 기본적인 학습부터 심화학습은 기본이고 개발자의 삶을 살아가기 위한 체계적인 노하우와 루틴을 개인별로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몸과 마음의 건강을 지키며 장기적인 회사생활을 위한 마인드 셋 관리 방법도 함께 전수한다. 출시 경험을 가진 분야별 강사진과 함께 모든 교육이 체계적으로 이루어진다.

분야별 과정으로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부터, 웹툰과 웹소설과정, 종목 별 프로게이머 과정과 특강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강의들이 마련되어 있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도 별도 운영 중이며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학과별 스페셜 무료 강의를 지급한다. 이처럼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준비가 되어 있어 상황에 맞춰 학습해 나갈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 게임학원 부문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종로 캠퍼스를 기점으로 부산, 구로, 성남 온라인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개원했으며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년 1분기에 제5캠퍼스 일산캠퍼스가 오픈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성남분당캠퍼스 서울게임아카데미와 브랜드 계약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