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호전, 5월 등록 전원 기프티콘+장학금 지급...호텔 지망생 눈길
국호전, 5월 등록 전원 기프티콘+장학금 지급...호텔 지망생 눈길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5.07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국제호텔직업전문학교 제공
사진 = 국제호텔직업전문학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호텔분야 취업으로 명성이 높은 국제호텔직업전문학교(이하 국호전)가 이번 5월 내에 원서접수를 완료하는 응시생 전원에게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200ml’를 증정한다고 7일 밝혔다.

학교 측에 따르면 이와 별도로 국호전의 5월 면접에 참여하는 응시생들에게는 1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토 Tall’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으로 알려져, 호텔·식음료 분야 진학을 희망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국호전의 원서접수 기프티콘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유효하며, 현재 국호전에서는 2021학년도 2학기 신 신·편입생 후기모집(2021년 8월 입학)과 2022학년도 신·편입생 모집(2022년 3월 입학) 전형이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모집전공으로는 테크노호텔조리외식, 스마트호텔항공서비스, 와인&바리스타, 칵테일플레어 총 4개 과정이 있으며, 내신과 수능 점수를 반영하지 않고 100% 적성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고졸 이상 학력(검정고시 포함)이면 지원할 수 있으며, 2022년도 신입생 모집의 경우 현재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도 지원 가능하다.

서울 동대문구 신설동역 앞에 위치한 국호전은, 우수 호텔아카데미 유망 기관으로 5년 연속 선정된 바 있으며 특급호텔 출신 교수진의 실무중심 교육과 우수한 최신식 교육 시설을 갖추어 매년 수많은 호텔리어와 바리스타, 소믈리에, 호텔조리사 등 현장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

국호전 박선희 부학장은 “앞으로도 호텔관광산업을 주도하는 전문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국내외 산학협력 및 취업보장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취업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또한 학생들의 학업동기 고취를 위한 다양하고 유익한 이벤트를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호전은 기프티콘 이벤트와 함께 기간 내 등록하는 신·편입생을 대상으로 50만원의 특별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이벤트/장학금 및 입학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와 전화, 카톡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