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송우점,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하이마트 송우점,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5.0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5월 21일(금) 오픈을 앞둔 하이마트 송우점이 5월 14일(금)부터 5월 16일(일)까지 VIP 사전 초청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VIP사전 초청전에서는 오픈점 행사견적을 미리 받아볼 수 있으며, 전화 상담을 통한 언텍트 판매와 더불어 전국 무료 배송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의 가전제품을 금액대별 맞춤 패키지로 구성하여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삼성전자와 LG전자 프리미엄 브랜드관 등 다양한 브랜드관이 입점되어 한눈에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으며, 삼성 비스포크, LG 오브제의 경우 금액대별 특별할인 세트를 통하여 최대 50% 가까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문자 이벤트'는 해당 지점으로 오픈 축하 문자를 전송하면 그 즉시 당첨을 확인할 수 있으며, 1등에게는 김치냉장고(1명)가 증정된다. 그 외에도 실리트 프리모 냄비세트(3명), 커피머신(5명), 에어프라이어(10명), 미용티슈 3종, 키친타올 2매 등이 사은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더불어 네이버 예약 후 해당지점을 방문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이녹스프랑 마스터칼 3종세트를 증정하며, 사전예약은 네이버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하이마트 송우점 관계자는 "오픈점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가격할인,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어 가전제품 구매계획이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