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바엠바버샵 안산본점, 남자 가르마펌 스타일링 제안
로얄바엠바버샵 안산본점, 남자 가르마펌 스타일링 제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5.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로얄바엠바버샵 제공
사진=로얄바엠바버샵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계절이 바뀌면서 여성만큼이나 남성들의 헤어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 많은 변화를 주기보다는 약간의 머리 헤어스타일 변화로 자신의 개성을 돋보이게 하겠다는 추세로 변화했다.

로얄바엠바버샵은 새롭고 전문적인 남자 가르마펌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많은 곳에서 다양한 헤어스타일링을 제안하지만 로얄바엠바버샵에서는 고객들의 개성에 맞게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헤어를 검증된 전문디자이너들이 직접 고객에게 선보인다.

안산지역내에서 시작한 남성전문으로 시작한 로얄바엠바버샵은 현재 많은 입소문이 알려지면서 남성전문에서 여성전용 미용실까지 사업영역을 확장 시켰다. 현재는 로얄바엠 안산본점은 건물 전 층을 쓰면서 넓은 공간과 서비스로 토탈뷰티살롱을 선보이고 있다.

남성전문바버샵,여성전용 미용실,스튜디오,붙임머리 시술등 각층마다 서비스영역을 나누어 운영이 되고 있다.

로얄바엠바버샵 측은 “로얄바엠바버샵 만의 차별화 전략으로 검증된 디자이너 분들의 손길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시 한다”고 밝혔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최신트레드를 반영한 헤어스타일까지 하고 나면 고객들의 재방문율은 자연스럽게 올라가기 떄문에 로얄바엠만의 특별하면서 스폐셜한 서비스는 직접 내방한 고객들만이 알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