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컴퍼니(BS Company) 광고대행사 검색광고 AE팀 세분화
비에스컴퍼니(BS Company) 광고대행사 검색광고 AE팀 세분화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5.10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극심한 경기 침체로 인해 기업 간의 경쟁이 심화된 만큼 기업은 트렌드와 시장 변화에 빠르게 대응해야 하는데 최근들 어 코로나 비대면 사회적 거리 두기가 활성화 됨에 따라서 온라인 광고의 중요성이 커져가는 상황이 이어지자 기업들은 광고대행사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온라인 광고와 광고 컨설팅, 종합광고대행사인 비에스컴퍼니(BS Company)는 분류를 세분화하여 광고주들과 빠른 소통 그리고 자체 내부적으로 분류를 세분화해서 광고 및 컨설팅팀, 제작팀, 컨텐츠팀, 개발팀을 형성했다고 밝혔다.

세분화된 팀 중에서도 온라인 광고 마케팅을 중심으로 하고 있는 검색광고 AE팀 측은 “광고에 대한 지식이나 경험 없이 재화나 서비스만 있다면 광고와 마케팅 그리고 홍보가 한 번에 처리가 가능한 시스템을 도입하였다고” 라고 말을 전했으며 이어 “광고를 진행하고 싶어 하는 분들은 많지만 너무 광범위하고 종류가 다양해 망설이는 분들을 위해 1 대 1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컨설팅까지 해드리고 있어 걱정 없이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을 덧붙였다.

비에스컴퍼니(BS Company)의 AE 팀은 업체마다 매출 분석을 통해 맞춤 온라인 광고와 상품 서비스로 손해 보지 않는 광고를 진행할 수 있도록 컨설팅하고 있어 앞으로도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젊은 연령층을 위한 SNS 광고부터 검색광고 그리고 배너광고로 타겟팅과 리타겟팅이 가능한 마케팅 방식까지 다양하게 서버를 개발하고 있는 AE 팀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신규 고객의 방문을 유도하고 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피씨와 모바일에서 다양한 프레임으로 노출이 가능하여 검색광고와 배너 광고는 마케팅의 필수 항목으로 자리 잡은 만큼 기업들은 온라인 광고를 많이 진행하는 추세이다. 이에 맞춰 비에스컴퍼니(BS Company) AE 팀은 온라인 광고를 모르는 광고주들에게 컨설팅 담당자가 요구 사항을 전달받으면 목표치와 광고비용 그리고 현재 상황 등 필요한 내용을 바탕으로 방향성과 방안 그리고 전략까지 확립하게 되어 모든 내용을 서류화 후 담당 마케터한테 전달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

비에스컴퍼니(BS Company) AE 팀은 처음부터 마지막 그리고 사후관리까지 온라인 광고를 책임지고 있으며 지속적인 컨설팅과 마케팅 제안으로 끝없는 매출 상향을 위해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전한만큼 광고주들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 광고에 대해 잘 알지 못해서 망설이고 있는 기업이나 광고주들은 비에스컴퍼니(BS Company)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