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갈치브라더스, 5無 혜택으로 비용 절감 정책 시행
자갈치브라더스, 5無 혜택으로 비용 절감 정책 시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5.1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자갈치브라더스 제공
사진 = 자갈치브라더스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건어물 마켓 & 포차라는 이색 창업아이템으로 성장세를 보이는 자갈치브라더스가 최근 5無 혜택과 창업비용에 대한 변화를 예고하면서 창업을 희망한다면 지금이 적기임을 알렸다.

자갈치브라더스는 파격적인 창업비용으로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8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자갈치브라더스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물품보증금, 재갱신비, 로열티, 광고비, 위약금 등이 없지만 100호점부터는 모두 적용된다.

자갈치브라더스 측은 창업비용까지 인상될 예정으로 알려지며 1인 창업이 가능한 소형 주점창업을 계획 중이라면 서둘러야 한다고 전했다. 현재 자갈치브라더스는 창업 지원을 받을 수 있는 100호점까지는 약 20개 매장만 남겨두고 있다.

한편 자갈치브라더스는 부산 자갈치에서 올라온 신선하고 질좋은 건어물을 가성비 있는 가격을 만나볼 수 있는 마켓형 포차다.

종류별로 소포장 되어 있어 조리 포장은 물론 비조리 포장까지 깔끔하게 할 수 있어 코로나 사태로 집맥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또한 최근 적극적인 배달 진출로 다양한 건어물과 안주를 편하게 즐길 수 있어 지속적인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10평 작은 평수에서도 창업할 수 있으며 체계적인 교육 매뉴얼과 운영방식으로 1인도 충분히 운영할 수 있어 초보 창업자들도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다.

자갈치브라더스 관계자는 “배달과 포장이 가능한 소자본, 소점포, 1인창업이 가능한 소형 주점창업을 계획 중이라면 자갈치브라더스 창업을 추천드린다. 100호점까지 앞으로 딱 20호점만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창업을 원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창업상담을 받아보길 바란다” 고 했다.

자갈치브라더스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