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삼산동미용실 비반트헤어, 2021 트렌드 반영한 고객 맞춤 컨설팅 진행
울산삼산동미용실 비반트헤어, 2021 트렌드 반영한 고객 맞춤 컨설팅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5.1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비반트헤어 제공
사진 = 비반트헤어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지난 1일 울산남구 삼산동에 오픈한 비반트헤어(VIVANT)에서 2021년 트렌드를 반영한 고객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비반트헤어는 1:1 고객 맞춤 스타일 컨설팅에 특화된 곳으로, 고객의 희망사항은 물론 두상과 얼굴형, 평소 스타일, 퍼스널 컬러 등을 예리하게 파악해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시한다. 여기에 올해 헤어스타일 트렌드인 ‘무심한 듯 무심하지 않게 꾸민 스타일’을 적용해 더욱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특히 친구나 가족, 연인끼리 방문해 오롯이 한 공간에서 시술받으며 대기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한 VIP룸이 여러 개 마련되어 있어 맞춤 스타일 컨설팅과 더불어 1:1 맞춤 시술까지 가능하다는 점이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전반적으로 북유럽 카페를 연상시키는 감성적이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역시 눈길을 끄는 요인이다.

또한 비반트헤어는 부산, 울산에 위치한 브랜드샵과 바버샵 출신의 소속 디자이너들을 남성 고객 전문 디자이너와 여성 고객 전문 디자이너로 나누어 더욱 전문성 높은 시술을 진행하며, 90평대의 공간 역시 남성 전용 바버샵과 여성 전용 살롱으로 분리해 각각 다른 콘셉트로 운영하고 있다.

비반트헤어 관계자는 “나만의 스타일, 나에게 제일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컨설팅이 가능하다”며 “한 분 한 분에게 맞춤 스타일을 만들어드리는 것은 물론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특유의 고풍스러운 매장 분위기 속에서 기분 전환 겸 힐링까지 할 수 있는 곳이 될 것”이라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울산삼산동미용실 비반트헤어는 5월 오픈 및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 밖에도 회원권 적립 시 할인 혜택 제공, 매장 첫 방문 시 소정의 선물과 서비스 증정 등의 각종 행사를 진행 중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지도에서 ‘비반트헤어’를 검색하거나 비반트헤어에서 운영하는 SNS, 블로그에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비반트헤어 제공
사진 = 비반트헤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