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칸팬 코리아, '스칸팬 2021 웨딩세트' 출시
스칸팬 코리아, '스칸팬 2021 웨딩세트' 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5.1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햅틱 에센셜 쿡웨어 4종에 코퍼팬 2개까지! '한정수량 진행'
사진제공/스칸팬코리아
사진 = 스칸팬코리아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덴마크 쿡웨어 ‘스칸팬’이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이해 ‘스칸팬 2021 웨딩세트’를 출시했다.

스칸팬 최상위 시리즈인 햅틱(HaptIQ) 4종으로 구성된 이번 세트는 요리에 아직 익숙하지 않은 신혼부부에게 요리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세트는 2인 데일리 프라이팬으로 사용하기 좋은 20cm 프라이팬과 다량의 볶음 요리에 안성맞춤인 26cm 프라이팬, 소량의 국물요리용 16cm 편수냄비, 갈비찜, 백숙 등 대용량 국물요리에 적합한 20cm 양수냄비로 구성됐다.

특히, 스칸팬 햅틱 시리즈는 프로페셔널 그레이드의 우수한 기능성과 PFOA, PFOS가 전혀 없는 친환경 논스틱 코팅,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췄다. 메이드 인 덴마크의 높은 품질 덕분에 혼수로 구입할 만큼 소장가치가 뛰어나다.

스칸팬 코리아는 이번 웨딩세트 출시를 기념해 최대 25% 할인 혜택은 물론 코퍼팬 2개를 추가 증정한다. 16cm 사이즈의 코퍼팬은 소량의 요리 시 사용하거나, 귀엽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개인 접시 용도로 인기가 좋다.

스칸팬 한국 공식 수입유통사 (주)에이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들 예비부부를 위해 풍성한 혜택을 담은 웨딩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스칸팬 스마트스토어 스토어찜과 구입 후기 작성 시 추가 할인 혜택이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칸팬 2021 웨딩세트’는 스칸팬 코리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5월 12일 0시부터 한정수량에 한해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