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 1억뷰N잡, 가정의 달 특별구성 쿠킹클래스 선보여
윌비스 1억뷰N잡, 가정의 달 특별구성 쿠킹클래스 선보여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5.11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요리연구가 이난우 제작 만능 양념세트가 포함된 집밥 마스터 강좌 79%할인 프로모션
사진 = 월비스 제공
사진 = 월비스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본격적인 온택트 시대가 열리면서 온라인 클래스를 통해 취미나 부업 활동을 하려는 사람들이 급격하게 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코스피 상장기업 윌비스가 만든 e커머스 전문 창업교육 온디맨드 플랫폼 1억뷰N잡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인기 요리연구가 이난우의 온라인 쿠킹 클래스를 특별구성으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1억뷰N잡의 대표 취미 컨텐츠인 쿠킹 클래스를 진행하는 이난우 요리연구가는 ㈜나우쿠킹의 대표이자 경력 17년 이상의 베테랑 요리연구가이다. 꾸준히 요리와 음식 봉사를 통해 나누는 삶을 실천하며 ‘나누면 따뜻한 집밥’ 등 여러 요리책을 펴내기도 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이난우 요리연구가가 직접 만든 국산 만능 간장, 양념장 등 양념 세트 키트가 포함된 집밥 마스터 입문 클래스 온라인 강의가 무려 79%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1억뷰N잡 측은 “팬데믹의 장기화로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 특히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시기니 만큼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본 육수와 양념 만들기 등 총 17가지 요리를 만드는 강의를 통해 초보자들도 뚝딱 집에서 즐기는 요리들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반응형 웹이 적용된 신규 단독 사이트를 오픈한 1억뷰N잡에서는 5월 한 달간 아마존 셀러강의와 유튜브 영상의 고퀄리티 편집이 가능한 곰믹스프로 등 전문강의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