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경기 여성 창업리그 개최...6월 4일까지 참여 모집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는 경기도 여성들의 우수한 창업 아이디어를 발굴 및 지원하고자 '2021년 경기 여성 창업리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경기 여성 창업리그'는 경기도가 도내 여성창업 친화적인 분위기 조성을 목표로 마련했다. 또, 창의적이고 우수한 창업 아이템을 사업화할 수 있는 기틀을 다지게 하고자 추진하는 창업 경연대회로 진행된다.
참여 대상은 경기도에 거주 중인 여성 예비창업자 및 경기도 내 사업자등록을 한 창업 1년 이내의 신규 창업자다.
창업리그 예선은 오는 6월 8~9일 1차 서류심사 후 6월 15일 2차 면접심사 순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10개의 우수 창업 아이디어를 선발해 본선 진출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본선 진출 예비·초기창업가에게는 아이디어 구체화와 정교화를 위한 창업 전문가들의 멘토링이 지원된다.
본선대회는 오는 7월 15일에 진행된다. 최종 수상자에게는 경기도지사 상장과 함께 최우수상 1명 500만 원, 우수상 2명 각 200만 원, 장려상 2명 각 100만 원 등 총 1200만 원 상당의 사업화 지원금이 주어진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6월 4일까지이며, 여성창업플랫폼 꿈마루 누리집에서 무료 회원가입을 한 뒤 '경기 여성 창업리그' 접수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하면 된다.
'경기 여성 창업리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일가정지원과 또는 경기도일자리재단 역량개발1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