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헬스케어, 10만개 판매 ‘대나무 숯 치약’ 리뉴얼 및 1+1+1 할인 이벤트
바라헬스케어, 10만개 판매 ‘대나무 숯 치약’ 리뉴얼 및 1+1+1 할인 이벤트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5.12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바라헬스케어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바라헬스케어가 ‘대나무 숯 치약’ 패키지 리뉴얼 기념으로 ‘1+1+1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라헬스케어에 따르면 ‘대나무 숯 치약’은 2021년 1월 1일 기준으로 1년 내 10만개 판매고를 달성했다. 또한 최근 고객 의견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실시한 데 이어 3개 1세트를 9900원에 할인 판매(1만개 한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나무 숯 치약’은 구취 제거와 잇몸 건강, 충치 예방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국내산 대나무 숯 성분으로 구취 제거에 탁월하고, 호두껍질 파우더를 함유해 잇몸을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자극해 잇몸의 혈액 순환을 돕는다.

이 제품은 치과 전문의 20년의 경험과 노하우로 자연에서 얻은 재료들로 제작됐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실제로 이 제품은 각종 테스트를 통해 인증 받은 일불소인산나트륨, 녹차추출물, 자일리톨 등 유기농 추출 성분만을 사용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FDA)에 의약외품 등록을 마쳤고, 각종 유해성분 무첨가 인증을 비롯해 녹차 USDA 인증서, 세이지엑스 에코서트 인증서, 알로에엑스 에코서트 인증서, 카모마일·유칼립투스 에코서트 인증서 등을 획득해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대나무 숯 치약’을 판매하는 바라헬스케어 관계자는 ”화학 성분으로 인한 구강 자극 및 염증을 차단하기 위해 허브기술과 천연원료를 이용한 최적의 제품“이라며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불만족 시 100% 무료 환불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품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픈마켓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