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실록, 볼빨간 신선놀음에서 금도끼 받은 소고기 순대스테이크 출시
순대실록, 볼빨간 신선놀음에서 금도끼 받은 소고기 순대스테이크 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5.14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순대실록 제공
사진 = 순대실록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14일에 방송된 MBC 볼빨간 신선놀음에서 순대실록의 소고기 순대스테이크 레시피가 등장한 가운데, 순대실록이 소고기 순대스테이크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마트스토어에 동시에 출시해 뜨거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볼빨간 신선놀음은 김종국, 서장훈, 성시경, 하하로 이루어진 MC들이 다양한 요리를 주제로 기상천외한 레시피를 찾아 전국의 요리 고수를 만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18회에서는 다양한 신메뉴가 등장했고 순대실록은 국내산 소고기로 만든 소고기 순대스테이크를 선보이면서 MC들에게 만장일치로 금도끼를 받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순대실록은 “이번에 출시된 소고기 순대스테이크는 기존 순대스테이크의 견과류와 흑미 등의 건강한 23가지 재료는 그대로 유지하되, 새로운 비주얼과 식감을 위해 서리태를 갈지 않고 단면 그대로 구성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순대실록의 순대스테이크는 기존에 돼지고기로만 만들어 출시했던 순대스테이크를 소고기로 바꾸어 새로 출시했다는 점도 주목할만 하다.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캠핑 시즌에 즐기기에도 손색 없는 메뉴이다.

세계 최초로 순대 스테이크를 개발한 순대실록은 희스토리푸드의 브랜드로 순대스테이크를 포함하여 다양한 순대 메뉴를 조선시대 시의전서를 통해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는 외식 업체이다. 순대실록은 올해 본격적으로 가맹 사업을 진행중이며 현재 대학로 본점, 센트럴시티점, 수서점을 운영중이며 신규 매장 오픈도 앞두고 있다.

한편 코로나 19가 지속되고 날씨가 풀리면서 캠핑장으로 떠나는 이들도 많아지는 추세이다. 신선놀음에서 방영된 소고기 순대스테이크는 캠핑장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밀키트로 출시되어 순대실록의 스마트스토어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돼지고기 순대스테이크와 순대볶음 등의 다양한 순대실록 메뉴도 밀키트로 간편하게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