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슨드시, 아프리카TV 유명BJ 통해 루미넌트 팩클렌저 기획전 생방송 진행
시슨드시, 아프리카TV 유명BJ 통해 루미넌트 팩클렌저 기획전 생방송 진행
  • 임대표 기자
  • 승인 2021.05.1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아프리카TV ‘대세는BJ세야’ 채널)
(출처 : 아프리카TV ‘대세는BJ세야’ 채널)

[잡포스트] 임대표 기자 = 지난10일 ㈜인스크루미디어에서는 아프리카TV와 같이 ‘시슨드시’ 브랜드의 ‘루미넌트 팩클렌저’를 기획전을 통해 선보였으며, 오후 9시부터 약 80분가량 생방송으로 진행이 되었다.

유명 쇼호스트(최은희)와 아프리카TV 유명 BJ(대세는BJ세야)를 통해 이미용 상품에 대한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을 진행하였고,이번 아프리카TV의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을 통하여 단시간에 1,000개 이상의 개수로 최다 판매율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이 더욱 성공적이라는 내용으로, 화장품에 대해 궁금해 할 수 있는 pH산성도 측정과 위장크림을 피부에 바르고 ‘루미넌트 팩클렌저’를 통해 지워지는 과정을 보여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었다.

또한, ‘시슨드시’ 브랜드의 하만섭 대표가 직접 출연하여 시청자들과 소통도 하고, 피부에 직접 화장하고 시연하는 장면에서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고 직접 시연에 참여를 하여 판매까지 성사가 된 것으로 확인된다.

쇼호스트 최은희는 시슨드시 하만섭대표의 얼굴에 방수기능이 되는 화장제품을 바르고, ‘시슨드시 루미넌트 팩클렌저’로 화장을 지우는 장면까지 노출하였으며, 이에 대해 시청자들은 “대표님 잘생겼어요” “오오… 저게 지워져??” “이건 진짜 사야돼!”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에 대해 ㈜인스크루미디어 관계자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판매는 고객에게 재미를 심어드릴 수 있는 컨텐츠가 필수요소로 자리를 잡아야 한다” 라고 덧붙혔다.

㈜인스크루미디어는 계속해서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에 대해서 많은 소상공인 또는 기업들의 갈증을 해결해 나가기 위해 전문 팀을 구성하여 시청자들의 즐거움을 대신하는 기획부터 방송 송출까지 라이브커머스 시장의 선두주자로 앞서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