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창업아이템, 윤이불닭발 봉천점 성황리에 오픈
배달창업아이템, 윤이불닭발 봉천점 성황리에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5.1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윤이불닭발
사진 : 윤이불닭발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최근 배달창업아이템으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윤이불닭발 봉천점’이 오픈했다.

관악구 지역을 중심으로 맛있는 닭발을 선보이고 있는 윤이불닭발 봉천점은, 최근 SNS 광고를 통해 이슈가 되되고 있다.

반주메뉴로도 많이 꼽히는 윤이불닭발의 대표메뉴인 튤립닭발과 무뼈닭발, 그리고 통뼈닭발과 국물닭발까지 골고루 사랑을 받고 있으며, 불맛을 입힌 오돌뼈와 돼지껍데기 볶음도 매니아층이 생기고 있다.

윤이불닭발의 본사인 블러프컴퍼니측은, "맛있는 아이템이라고 할지언정, 레드오션이 되어버린 배달창업 시장에서 공격적인 홍보와, 지속적인 요식업 트렌드를 추적하지 못한다면 경쟁력이 현저하게 떨어지기 때문에, ‘윤이불닭발’ 브랜드는 본사 측에서 각 가맹점을 지역별 특징에 맞게 집중케어해서 매출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 : 윤이불닭발
사진 : 윤이불닭발

윤이불닭발 봉천점은 이미 먼저 생긴 윤이불닭발 신림점과 왕십리점에서 닭발을 맛본 고객들로 인해, 오픈이 되자마자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윤이불닭발 봉천점 가맹주는 "본사의 적극적인 서포트 아래 장사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줘서 더 좋은 퀄리티의 음식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것이 윤이불닭발 가맹의 가장 큰 장점" 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현재 윤이불닭발의 본사인 ‘블러프컴퍼니’는 요식업, 관광업 등 다양한 업종의 영업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