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쿤달, ‘쿤달더마 티트리 앤 시카 스팟패치’ 선보여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쿤달, ‘쿤달더마 티트리 앤 시카 스팟패치’ 선보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5.1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더스킨팩토리 쿤달더마(KUNDAL DERMA)가 피부의 진정 케어를 위해 ‘티트리 앤 시카 스팟패치’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티트리 앤 시카 스팟패치’는 두 가지 타입이 혼합되어 출시되었다. 피부 트러블을 짜기전에 붙이는 티트리 릴리프 패치는 0.1mm의 울트라 씬 타입의 커버 패치로 외부 오염은 차단하면서 공기는 통하도록 특수 고안된 원단을 사용하여 붉은 스팟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고 식물유래 성분인 티트리잎오일과 카렌듈라오일이 10,000ppm함유돼 있어 피부 고민 부위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짜고난 후에 붙이는 신텔라 시카 패치는 베벨링 공법으로 뛰어난 착용감과 본연의 피부 같은 느낌으로 외부 오염은 차단하면서 맨 얼굴에도 자연스럽게 고민 부위를 커버해 주고 병풀의 영양을 고농도로 응축시킨 3종 성분인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틱애씨드, 아시아티코사이드를 함유하여 예민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쿤달 관계자는 “피부의 고민과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스팟 패치이다”라며 “민감한 피부 진정에 좋은 성분들을 함유하였으니, 많은 사용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쿤달더마 티트리 앤 시카 스팟패치’는 쿤달 공식 홈페이지, 국내 소셜커머스, 오픈마켓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