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본사 포즈, 신한은행과 '가맹점주 금융지원' MOU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본사 포즈, 신한은행과 '가맹점주 금융지원' MOU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5.13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주)포즈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최근 여러 예능 방송에도 나오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을 운영하는 (주)포즈는 신한은행과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가맹점주를 위한 '신한 프랜차이즈론' 협약을 맺었다.

프랜차이즈론은 은행이 프랜차이즈 본사와 계약을 체결한 가맹점주님들의 창업비용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제공하는 맞춤형 대출 제도이다. 지난 5월 7일 업무협약식까지 성공리에 끝마쳤다.

업무 협약이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신한은행의 까다로운 기준과 심사를 통과하고 높은 신용도를 보여주며 높은 성장성을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의 공동대표 김영주, 정회창 대표는 "예비 창업자 분들이 부담을 느낄 수 있는 높은 창업비용의 벽을 조금이나마 허물기 위해 이러한 협약을 준비했다. 조금이나마 우리 가맹점주님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본사와 가맹점과의 신뢰에서 상생, 그리고 고객과의 신뢰로' 라는 기존 타이틀의 초심을 이어가고 있는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은 2021 히트브랜드 프랜차이즈 분식 부분 대상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경쟁이 치열한 떡볶이 분식 시장에서 독보적인 투움바 떡볶이라는 시그니처 메뉴로 무섭게 치고 올라오고 있으며, 대전에서 시작해 현재 전국 64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다가오는 5월 말에 서울 3호점을 오픈 확정지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