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가구업체 '아주스톤', 2021 울산건축박람회 참가
디자인가구업체 '아주스톤', 2021 울산건축박람회 참가
  • 임대표 기자
  • 승인 2021.05.1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주스톤 제공

[잡포스트] 임대표 기자 = 대리석 전문 시공업체인 ㈜아주스톤이 제1회 울산건축박람회에 참여한다고 13일 전했다.

아주스톤은 천연 대리석, 화강석, 라임스톤, 포세린을 직접 수입하여 건축용 내∙외장 전반에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자재를 보유한 업체이며 건축용에서부터 대리석 디자인가구를 토탈 취급하는 대리석 전문업체이다.

1995년도에 설립한 아세아석재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2018년 경산시 와촌면에 2500평 규모의 현대식공장으로 이전했으며, 다년간의 석제품 제조기술력과 생산설비의 지속적인 개선을 통하여 최고품질의 대리석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워터젯, 원형재단기, 원형타공기를 도입하여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정밀하고 신속하게 생산가능하다. 국내 건축박람회 참가 대표기업인 ㈜아주스톤은 전국의 고객들과 직접 소통을 위해 건축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하여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제1회 울산건축박람회는 울산지역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되는 만큼 천연대리석의 아름다움과 고급스런 인테리어를 지역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다양한 정보를 공급할 예정이다.

건축박람회 전시장에서는 천연대리석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대리석북매치(무늬 맞춤)를 비롯하여 다양한 건축자재 및 주문제작 대리석테이블 등 볼거리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