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 로봇청소기, 5월 18일까지 빅스마일데이 특가 혜택 진행
라이프로 로봇청소기, 5월 18일까지 빅스마일데이 특가 혜택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5.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라이프로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라이프로 로봇청소기가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통해 특가 혜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진행하는 해당 모델은 라이프로 RX와 RX10으로 장애물을 피하고 낮은 곳까지 들어가 섬세하게 청소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LDS를 탑재하고있다. 라이프로 로봇청소기는 흡입청소와 물걸레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어 바쁜 일상생활에서 보다 실용적이라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라이프로 RX10은 LG배터리를 사용해 내구성이 굉장히 뛰어나며, 배터리용량이 무려 5200mAh 용량으로 기존 모델 대비 약 2배 정도 늘어났다. 라이프로 RX10은 기존 모델보다 사용 시간과 청소 능력을 높였을뿐만 LG배터리를 사용해 내구성 역시 뛰어나다. 또한 최대흡입력이 무려 3000PA로 머리카락은 물론이고 큰 알갱이까지 흡입하는 강력한 파워를 제공한다. 

초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RX에 탑재된 물걸레 특화모드를 실행하면 앞뒤로 왔다갔다하며 청소를 하기에 일반 로봇청소기에 비해 더욱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며 모든 로봇청소기 설정과 조작이 가능하기에 라이프로 전용 APP을 사용하면 청소 경로 확인, 예약 청소, 청소 실행 및 중지, 금지구역설정등 누구나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라이프로 로봇청소기는 2년 연속 한국소비자 만족지수에서 1위 달성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성원을 받으며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라이프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풍성한 리뷰 이벤트도 준비했다. 구매처에서 포토평을 남길 경우 스타벅스 스콘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기면 헤파필터 2개를, 카페에 리뷰를 남기면 물걸레 2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라이프로 로봇청소기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행사는 오는 10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할인 20%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베이 빅스마일데이는 무려 20%의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특가행사기간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