덮밥슈퍼, 철저한 원팩시스템 운영 및 창업자를 위한 맞춤 컨설팅 지원
덮밥슈퍼, 철저한 원팩시스템 운영 및 창업자를 위한 맞춤 컨설팅 지원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5.1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덮밥슈퍼 제공
사진 = 덮밥슈퍼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한식 브랜드 덮밥슈퍼가 창업 문의 시 무료 시식 샘플을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덮밥슈퍼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덮밥 메뉴를 내세우며 소비자들의 인지도를 쌓아올리고 있는 브랜드로, 현재 제육이나 참치김치, 오돌뼈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다.

다양한 메뉴는 본사에서 제공하는 완제품을 공급받아 조리할 수 있도록, '원팩 시스템'을 갖춘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간택기(화구)와 냄비만 있으면 메뉴를 조리할 수 있고, 조리 완료까지의 시간은 5분 남짓밖에 걸리지 않는다

최근 코로나 19로 인한 장기화된 경기 불황과 배달 문화의 확산으로 홀영업의 비중이 줄면서 매장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샵인샵 창업이 트렌드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덮밥슈퍼’는 소자본 1인 창업이 가능한 브랜드로 초기 창업 시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주들을 위해 각 지점에 전문 슈퍼바이저를 배치하여 개개인의 상황이나 주변 상권에 맞는 창업이 가능하도록 지원을 하고 있다. 이외에 업종변경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한 별도의 맞춤형 컨설팅도 제공한다.

덮밥슈퍼 관계자는 “덮밥슈퍼는 샵인샵 창업 형태로 운영이 가능해 업종불문하고 접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초기 창업 비용이 저렴해 전체 매출의 30% 정도만 상승해도 성공할 수 있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로, 철저한 원팩 시스템으로 초보 창업자들도 어렵지 않게 운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또한 올 여름 새롭게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메뉴로 밥과 숙주, 그리고 양파와 고기 베이스의 고기 덮밥과 냉면베이스의 시원한 냉소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메뉴를 출시했다. 입맛대로 골라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맛 구성을 위해 4종류의 고기덮밥에 특제소스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덮밥슈퍼의 브랜드 관련 정보와 창업 관련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