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인샵 및 소자본창업 특화' 아곱닭, 배달앱 입점 및 광고 지원
'샵인샵 및 소자본창업 특화' 아곱닭, 배달앱 입점 및 광고 지원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5.1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곱닭 제공
사진 = 아곱닭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1개의 매장에서 5가지의 전문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어 배달 및 포장 브랜드로 특화된 프랜차이즈 브랜드 ‘아곱닭’이 신규 창업자를 대상으로 배달앱 입점은 물론 배달 어플 깃발 광고 3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아곱닭은 코로나 19로 인해서 기존 매장의 운영이 어려워 업종 전환 창업을 희망하거나 기존 홀영업을 진행했던 매장 공간을 활용해 샵인샵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들이 별도의 시설 투자비 없이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브랜드로, 모든 메뉴가 본사에서 완 조리된 형태로 공급되는 원팩 시스템으로 별도의 조리 인력 없이 1인 샵으로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곱창과 막창 뿐 아니라 찜닭과 닭발 등 식사부터 야식 메뉴까지 아우를 수 있는 폭 넓은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 긴 시간 운영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아곱닭의 경우 기존 설비를 최대한 활용하면서 샵인샵이나 소자본 형태로 창업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브랜드이므로 간판이나 주방설비, 집기나 의자, 탁자와 포스기 등 기존에 가지고 있던 설비를 그대로 활용하고 인테리어도 가맹점주 자율에 맡겨 실제 창업 비용을 최대한으로 줄일 수 있다.“고 밝혔다.

한식전문 외식창업 전문 브랜드인 계경순대국, 장도짜글이뚝배기를 패밀리브랜드로 두고 있는 튼튼한 회사에서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이기 때문에 음식의 맛과 질에 대한 걱정 없이 초보자들도 쉽게 운영이 가능하다.

한편, 아곱닭에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창업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