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택항만공사, '제2기 평택항 홍보 서포터즈' 30명 모집...30일까지
경기평택항만공사, '제2기 평택항 홍보 서포터즈' 30명 모집...30일까지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5.17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기평택항만공사
사진제공/경기평택항만공사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경기평택항만공사는 해운·항만·물류 분야 이해를 넓히고 평택항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할 '제2기 평택항 홍보 서포터즈' 30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지원자격은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를 통해 평택항 홍보가 가능하고, 영상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며, 매월 1회 평택항 방문이 가능할 경우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최종 선발되는 30명의 평택항 서포터즈는 오는 6월부터 10월까지 약 5개월간 개인 SNS와 경기도 평택항 유튜브를 통해 자유소재·자유형식 개인 기사를 작성하게 된다.

이와 함께, 브이로그 등 영상 제작 및 유튜브 업로드, 평택항 및 경기평택항만공사 온·오프라인 주요 행사 참여 및 홍보 연계 활동 등을 할 예정이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단체복 및 명함을 지급하고, 평택항 견학 및 체험 기회와 활동실적에 따라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을 할 계획이다.

문학진 경기평택항만공사 사장은 "평택항은 우리나라 대표 자동차 항만이자 수도권과 중부권 수출입 관문항으로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어려움 속에서도 올해 1분기 컨테이너 물동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5%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새로운 시각에서 평택항의 장점과 특색 등을 더 많은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끼와 재능 있는 많은 분들이 평택항 홍보 서포터즈에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지원방법은 경기평택항만공사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해 지원서류 작성 후 오는 30일까지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이 가능하다. 평택항 홍보 서포터즈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경기평택항만공사 물류마케팅팀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