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거래소 알림서비스 '비봇', 간편한 이용방법 주목
24시간 거래소 알림서비스 '비봇', 간편한 이용방법 주목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5.1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재테크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재테크 수단 역시 다양화되면서 가상화폐 거래소 이용률이 증가하고 있다.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보완할 점도 있는데, 가상화폐 거래소는 주식 시장과 달리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기 때문에 본업이 따로 있거나 다른 급한 일이 생겼을 때에는 실시간으로 거래소 변동 상황을 확인하고 대처하기 어렵다.

이에 최근 24시간 거래소 알림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비봇’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비봇은 365일 24시간 가상자산 거래소 확인이 힘든 상황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서비스 이용을 위한 인증 절차는 QR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이루어지며 회원 가입 후 최초 설정을 해두면 알고리즘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연동된 스마트폰을 통해 편리하게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데, 실시간 거래 상황 및 중요한 이슈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어 이용자가 즉각 대처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회사나 기업에서 근무하는 전문투자자뿐 아니라 재테크를 진행 중인 개인 역시 이용할 수 있으며,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24시간 재테크만 할 수 없는 상황에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