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엘빈즈가 ‘한우듬뿍 이유식’의 정식 출시 및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우듬뿍 이유식’은 기존 엘빈즈 이유식의 평균 한우 함량보다 무려 52%의 한우를 더 담아 소고기를 더 많이 먹이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개발한 이유식이다. 또한 무항생제 한우만을 사용하여 정성스레 우려낸 육수가 베이스인 ‘한우듬뿍 이유식’은 별다른 식재료를 첨가하지 않아도 한우 풍미가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엘빈즈 관계자는 “고객들의 반응을 보니 엘빈즈의 진심이 통한 것 같아 굉장히 기쁘다. 이번 엄마 이유식 프로젝트 첫번째 제품인 ‘한우듬뿍 이유식’이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엄마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더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사전예약 판매 진행 시 기존 제품 대비 한우 중량을 높인 신제품이 출시된다는 소식에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정식 출시가 아닌 사전예약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주문이 이어져 이번 스페셜 이벤트 역시 많은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우듬뿍 이유식’ 스페셜 이벤트는 18일부터 23일까지 한우듬뿍 6팩 세트, 한우듬뿍 12팩 세트 구성으로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엘빈즈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