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hy), ‘노라조’와 함께 ‘하루야채’ 신규CF 온에어 선봬
한국야쿠르트(hy), ‘노라조’와 함께 ‘하루야채’ 신규CF 온에어 선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5.20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hy(한국야쿠르트)가 ‘하루야채’ 브랜드 모델로 푸드송 장인 ‘노라조’를 발탁하고 신규 CF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hy는 3일부터 TV, 디지털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해당 광고를 노출하고 ‘하루야채’ 만의 장점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신규 캠페인 ‘야채송’편은 홈쇼핑 라방 콘셉트다. ‘하루야채’를 판매하는 쇼호스트 ‘노라조’의 모습을 신나는 음악과 함께 코믹하게 표현했다. ‘특히 노라조 멤버 ‘조빈’이 hy ‘프레시 매니저’ 모습으로 분장해 건강전도사로 나선 색(色)다른 모습이 폭소를 유발한다.

‘노라조’는 5월 중 광고 콘셉트인 ‘하루야채’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직접 진행하며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hy는 이번 신규CF 공개와 함께 신제품 ‘하루야채 마시는 샐러드’를 출시하며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다.

‘하루야채 마시는 샐러드’는 샐러드용 야채 과일 250g을 담은 마시는 샐러드 음료다. 17종의 야채와 과일을 함유해 신선한 야채,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영양에도 신경을 썼다. △비타민 3종(A, D, E), △칼슘, △아연, △식이섬유를 넣어 균형 잡힌 영양섭취가 가능하다.

김일곤 hy 유제품CM팀장은 “오랫동안 밝고 유쾌한 이미지로 활동하며, 대중에게 즐거움을 전한 ‘노라조’와 ‘하루야채’의 건강한 이미지가 잘 어울려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일일 야채 권장량 350g’을 충족하는 ‘하루야채’를 통해 모든 국민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