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배달의민족 맛집랭킹 3개월 안에 들어가는 노하우’ 출간
전자책 ‘배달의민족 맛집랭킹 3개월 안에 들어가는 노하우’ 출간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5.2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험에서 나오는 지식은 절대 배신하지 않는다”
사진 = 배달의민족 맛집랭킹 3개월 안에 들어가는 노하우 표지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3개의 배달매장을 배민 맛집랭킹 1위에 올려놓은 저자(장현우/장사하는장사장)의 노하우가 담긴 전자책(ebook) ‘배달의민족 맛집랭킹 3개월 안에 들어가는 노하우’를 출간했다.

이 책은 현재 가장 점유율이 높은 배달 앱인 배달의민족에서 각각 다른 지역의 여러 카테고리의 매장들을 맛집랭킹 1위로 만든 실질적인 지식과 경험에 대해 다루고 있다. 또한 불필요한 내용과 이미지들은 과감하게 없애고, 바쁜 사장님들을 위해 기본과 핵심내용만을 담았다.

이 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내용이 아닌, 다른 업체보다 앞설 수 있는 차별화 방법을 통해, 실제 경쟁에서 이기고 빠른 시간 내에 맛집랭킹에 들어갈 수 있는 노하우가 담겨 있다.

저자는 “현재 배달시장은 결국 배달의민족 매출이 승부를 좌우하고 있으며, 그 매출을 상승시키는 가장 좋은 무기는 맛집랭킹에 진입하는 것이다”면서 “점점 치열해지는 배달시장 속에서 맛집랭킹 진입은 이제 필수가 되었다”고 말했다.

또 책을 쓴 계기에 대해서는 “이 전자책을 통해 배달업에 이제 첫 발을 내딛는 사장님이나 아직 배달매장 운영에 대해 어려워하시는 사장님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램에서 시작되어 이 책을 쓰게 되었다”고 전했다.

저자 장현우씨는 관광경영학을 전공하고, 중견기업 상품기획 및 마케팅 분야에서 7년을 근무했다. 현재 부산에서 치킨매장과 분식매장을 직접 운영/관리하고 있으며, 배민뿐만 아니라 요기요 와 단건배달체계인 쿠팡이츠, 배민원 시장에서도 발 빠른 대응을 통해 높은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해당 전자책(ebook)은 크몽, 클래스101, 탈잉 등 크리에이터 마켓 사이트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