덮밥슈퍼, 초보 창업자와 샵인샵 창업을 위한 원팩 시스템 운영
덮밥슈퍼, 초보 창업자와 샵인샵 창업을 위한 원팩 시스템 운영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5.24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덮밥슈퍼 제공
사진 = 덮밥슈퍼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한식브랜드 덮밥슈퍼가 최근 창업 시장의 주요한 트렌드인 초보 창업자와 소자본 샵인샵 창업 희망자들이 보다 쉽게 창업과 운영이 가능할 수 있도록 하는 원팩 물류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원팩 물류 시스템은 본사를 통해서 완제품을 공급받아서 간편하게 조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화구나 냄비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메뉴 조리가 가능한 것은 물론이고, 5분 내외의 짧은 조리 시간으로 완성도 높은 메뉴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서 새롭게 창업 시장에 뛰어드는 예비 사장님들의 경우 운영 경험이나 노하우가 부족해서 조리 등의 과정이 복잡할 경우 운영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데 반해 이러한 원팩 물류 시스템을 활용하면 초보 창업자라도 어렵지 않게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홀 매장 매출이 줄어 여유 공간에 배달 혹은 포장 전문의 새로운 매장을 오픈하고자 희망해 샵인샵 창업을 희망할 경우에도 공간의 차지가 많지 않고 간단하게 운영할 수 있다는 매력이 있다.

덮밥슈퍼 관계자는 “최근 소자본 1인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인다. 덮밥슈퍼의 경우 초기 창업자들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각 지점에 전문 슈퍼바이저를 배치하여 상권 분석은 물론 창업 관련 전반적인 사항을 지원해 안정적인 창업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기존에 운영했던 업종의 상관없이 어떠한 업종과 접목이 가능한 것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덮밥메뉴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브랜드인만큼 포장이나 배달 트렌드에 맞는 최적화된 운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덮밥슈퍼는 올 여름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신메뉴로 밥과 숙주 그리고 양파와 고기 베이스의 고기덮밥 메뉴와 특색 있는 냉면 메뉴인 냉소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를 선보였다.

덮밥슈퍼의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