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소자본창업 브랜드 인생닭강정, 3관왕 차지...MZ세대 사로잡아
1인 소자본창업 브랜드 인생닭강정, 3관왕 차지...MZ세대 사로잡아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5.2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인생닭강정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닭강정 창업 브랜드 ‘인생닭강정’이 차별화된 맛과 가성비로 MZ세대를 공략하며 조선일보 주관 ‘한국고객만족도 1위’, 스포츠 서울 주관 ‘고객감동 혁신기업 대상’, 동아일보 주관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연속 수상하는 3관왕을 달성했다.

인생닭강정은 테이크아웃 판매와 배달을 중심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얻고 있는 곳으로, 코로나19의 영향없이 2월에 7개 지점, 3월에 6개 지점, 4월에 8개 지점이 오픈하며 1년 만에 130호점을 돌파해 유망프렌차이즈 반열에 올랐다.

뜨는프렌차이즈 인생닭강정은 MZ 세대를 충족시키는 총 7가지의 맛을 개발했다. 닭정육으로 부드러운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육즙이 풍부하면서도 뛰어난 식감을 선사하며, 부담 없는 가격대에 판매하고 있다.

여기에 체계적인 시스템까지 갖춘 1인 소자본창업 브랜드 인생닭강정은 여자소자본창업자, 남자소자본창업자 구분없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운영할 수 있다. 품질 좋은 계육과 특제 맥아조청 소스 등의 식재료는 본사에서 저렴한 원가로 각 가맹점에 배송하고 있으며, 매장에서는 손질된 닭을 튀기고 버무린 후 쇼케이스에 담아 주문 시 즉각즉각 판매하는 손쉬운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요즘뜨는체인점 인생닭강정은 홀 없는 3평 매장에서도 안정적 매출을 이어가고 있다. 인생닭강정은 불경기에도 안정적인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특히, 인생닭강정은 상생을 목표로 치킨집창업비용 부담 낮추는 다양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소액창업아이템 인생닭강정은 가맹점주가 창업 시 치킨창업비용 중 가맹비, 로열티, 보증금, 교육비를 면제하는 4무(無) 정책을 마련했으며, 인테리어도 가맹주가 직접 시공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 인생닭강정은 체계적인 시스템과 차별화된 맛, 손쉬운 운영 체계를 구축해 소비자는 물론이고 전체 가맹점의 반 이상이 기존 가맹점주의 가족, 친구, 지인 등으로 구성될 만큼 가맹주 만족도 또한 높다”라며 “최근 대상을 연달아 수상하는 3관왕 수상을 이뤘으며, 2021년에도 남다른 경쟁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