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에너지, 2019 일반직 7급 채용
인천공항에너지, 2019 일반직 7급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7.05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인천공항에너지주식회사가 오는 9일부터 2019년 일반직 7급을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기술직 부문과 행정직 부문으로 나눠 진행한다.

채용자격의 경우 학력, 성별, 나이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지만 합격 후 즉시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또한 기술직일 경우 기계, 전기, 환경 관련 전공을, 행정직의 경우 행정, 상경, 법학 관련전공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더불어 인천공항에너지주식회사 인사규정 제19조에 따른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건강검진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9일 오전 10시부터 12일 오후 6시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인천공항에너지 채용정보 또는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에서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인천공항에너지 채용사이트에서 양식에 맞춰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오는 18일 발표할 예정이며, 입사지원 시 제출서류는 입사지원서, 서류전형 합격자 제출서류는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종 자격증 사본, 주민등록초본, 채용 마감일로부터 2년 이내 외국어 성적증명서 등이다.

단, 임용결격사유 또는 지원서에 허위 사실이 드러날 경우 합격하더라도 바로 취소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공항에너지 채용사이트 또는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 내 채용공고를 확인하거나 채용공고에 있는 인사담당자 연락처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