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윈텍, 윈세프 0dB 무소음 레트로냉장고 와디즈 첫 출시
주식회사 윈텍, 윈세프 0dB 무소음 레트로냉장고 와디즈 첫 출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5.2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윈텍
사진제공=윈텍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윈텍의 자사 브랜드 윈세프는 신제품 ' 윈세프 레트로냉장고 ‘를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윈텍은 국내 최초로 특허받은 무소음냉장고 등의 특화 제품들을 통하여 국내 특급호텔을 비롯한 대형리조트와 대형병원, 아파트 등의 주거시설에 꾸준하고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는 빌트인 가전의 전문성을 갖춘 선도적 기업이다.

윈텍에서 새로 출시한 무소음 레트로 냉장고는 트렌디한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8가지의 다양한 컬러, 그리고 0dB의 완전한 무소음을 자랑한다.

소형냉장고의 편의성과 디자인 감성 모두를 갖췄다. 미니멀 한 제품의 디자인과 8종의 컬러로 다양한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소형가전 및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음료, 화장품, 와인 등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3단계의 온도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다.

윈텍 관계자는 "블로그 체험단,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 공개된 신제품’ 윈세프 레트로냉장고’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라며 "제품에 대한 사전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오는 6월1일부터 6월19일까지 3주 동안 와디즈(Wadiz) 오픈예정 이벤트가 우선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