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스크린골프 업체 SG골프가 2021년 1분기 인기코스 Best5를 공개했다.
해당 코스는 최근 3개월 기준 18홀 완주 라운딩 수를 기준으로 SG 아름다운 락이 1위, SG 아름다운 힐, 레이크가 2~3위를 기록했다.
1위로 선정된 SG 아름다운 락은 국내 스크린 업체 중 유일하게 SG골프에만 존재하는 코스다. SG 아름다운 락의 시그니처 코스는 계곡을 감싸는 4-5-6번 홀이다. 시그니처 홀이 시작되는 4번 홀은 암벽 배경의 홀 경관이 압권이며 스크린으로도 이 경관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바위 계곡의 이국적 경관을 느낄 수 있는 5번 홀과 봄이면 화사한 벚나무 숲이 연못에 투영되는 아름다운 6번 홀까지 사실적으로 구현하여 실제 충남 아산에 있는 SG 아름다운 CC에서 라운드를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SG골프는 시스템 업데이트 시 신규 코스를 추가하고 기존 코스를 보완하여 골퍼들이 다양한 코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향후 다양한 수준의 골퍼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코스들을 추가할 예정이다.
SG골프의 다양한 코스는 SG골프 홈페이지 내 코스 검색에서 확인할 수 있다.
SG골프 권복성 상무는 “SG 아름다운 락은 비교적 편안하게 첫 홀을 시작할 수 있지만 절대 쉬운 코스가 아니다. 코스 난이도와 그린 난이도 모두 최고를 자랑한다. 최고난도를 자랑하지만 아름다운 경관을 보며 라운드를 즐기고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많은 골퍼들이 락 코스를 선호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SG골프는 5월 31일까지 ‘더 매치 2021 챔피언십’ 2차 대회 스크린 예선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