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르방송제작사, 아역배우 최종 합격자 선공개
플로르방송제작사, 아역배우 최종 합격자 선공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5.31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플로르방송제작사의 5월 출연 오디션이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으며, “당근과캐롯”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에 출연할 합격자 명단에 오른 아역배우 9인을 공개했다.

서류심사부터 실물심사까지 치열한 경쟁률을 통과한 아역배우들은 ‘최지수, 이윤호, 김봄, 박다인, 조우린, 최조율, 노유진, 안효정, 박소희' 로 총 9인이다.

사진 = 플로르방송제작사 제공
사진 = 플로르방송제작사 제공

4세부터 13세의 재능있는 어린이들이 참석한 오디션은 토,일 양일간 진행되었으며 50여명이 참석하여 끼를 뽐냈다. 최종적으로 토요일 5인, 일요일 4인으로 유아 4-5세 3명(이윤호, 김봄, 조우린), 6-7세 3명(최지수, 최조율, 노유진), 저초등 2명(박다인, 안효정), 고초등 1명(박소희)의 합격자를 배출시켰다. 합격의 기쁨을 누린 참가자들은 타고난 성향과 끼를 마음껏 펼치며 자기소개, 춤, 노래, 악기연주, 포즈, 독백, 표정연기 등 재능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사진 = 플로르방송제작사 제공
사진 = 플로르방송제작사 제공

최종적으로 오디션에 합격한 9인의 아역 배우들은 ㈜플로르 방송 제작사의 소속배우로서 제작하는 키즈 교육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며, 출연 전 강사진들의 수준 높은 교육을 통해 트레이닝 받을 예정이다. 후 촬연 확정으로서 촬영 후 브랜드 채널과 TV 방송 출연을 확정, 데뷔할 예정이다.

㈜플로르방송제작사 관계자는 “끼와 재능 있는 친구들의 많은 참여가 있던 이번주 오디션은, 불합격된 친구들의 아쉬움도 들리는 오디션장이였다.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방역을 철저히 진행한 롯데백화점 일산점에서 다양한 스타성을 가진 아이들이 어린이 방송프로그램 제작 오디션에 많은 지원을 하고 있으며, 특히 매주 주말에 열리는 오디션으로 수도권을 비롯해 지방에 있는 아이들의 참여도가 높은 편이라는 점에서 깊은 감사를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더불어 “불합격 통보를 받은 친구들도 다음 프로그램 오디션 재지원의 기회가 열려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며 위로의 말을 전했다.

이어 “당사는 영화 및 방송 전문 기획제작사로서 이번에 발탁된 키즈, 어린이, 청소년 등은 매니지먼트 소속으로도 진행할 수 있다. 학원이 아닌 기획제작사 겸 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만큼 오디션 합격 시 출연 보장을 약속한다”면서 “재능 있고, 꿈 많은 키즈 배우들을 위한 공개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