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비서 예약서비스 출시, 6월 한 달 스타벅스 커피 100% 증정 프로모션 진행
공비서 예약서비스 출시, 6월 한 달 스타벅스 커피 100% 증정 프로모션 진행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6.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미용실, 네일샵 등 뷰티샵을 이용할 시 상담 문의와 예약 시스템이 통합되어 있지 않은 곳이 많고, 예약 변경이나 취소 절차는 해당 샵에 직접 문의로만 가능한 경우가 많아 고객들이 미용실이나 네일샵 예약 서비스에 불편함을 경험하는 일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문제의 해결방안으로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는 예약 과정을 간소화 한 고객 맞춤용 어플 공비서 예약서비스를 출시했다.

공비서 예약서비스 어플은 원하는 날짜와 시간, 시술 서비스 등을 몇 번의 터치로 헤어, 마사지, 왁싱네일샵 예약이 가능한 방식을 통해 간소화된 시스템으로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방문이나 전화 상담 없이 고객이 직접 어플 내 채팅 기능을 통해 시술과 예약에 대해 빠르고 간편하게 문의할 수 있다는 장점도 지니고 있다.

공비서 예약서비스 어플을 통해 뷰티샵을 예약했을 경우, 예약한 샵에 별도의 공지나 문의 없이 고객 스스로 제한 시간 안에 예약 사항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는 기능을 지녔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공비서 예약서비스는 뷰티샵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가장 큰 불편함을 느끼는 부분인 예약 취소 변경에 관한 문제의 해결책을 제시했다.

현재 공비서 예약서비스는 6월 한 달 동안 어플을 통해 첫 예약을 완료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선착순 1,000명에게 100% 증정한다.

공비서 예약서비스 관계자는 “공비서 예약서비스 론칭으로 그동안 예약과 상담의 기능이 대부분 분리되어 있어 불편함을 느꼈던 고객들에게 뷰티샵 상담부터 예약, 예약 일정 변경 및 취소 등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간소화된 혁신적인 뷰티샵 종합 예약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 전했다.

공비서 예약서비스와 이벤트 관련 문의는 ‘공비서 예약서비스’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가 가능하다. 공비서 예약서비스 어플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공비서 예약서비스 검색 후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