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5인 조언 담긴 라이브커머스 필독서 '지금 당장 라이브커머스 시작하라' 출간
전문가 5인 조언 담긴 라이브커머스 필독서 '지금 당장 라이브커머스 시작하라' 출간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6.0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지금 당장 라이브커머스 시작하라' 표지
사진 = '지금 당장 라이브커머스 시작하라' 표지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빠르게 커지는 라이브커머스 시장을 가장 명쾌하게 공부할 수 있는 첫 번째 입문서이자, 누구나 술술 읽을 수 있는 대중서로서 언택트 UNTACT 시대를 맞아 온택트 ONTACT 경제에 맞는 생활을 준비해야 하는 우리에게 라이브커머스 세계를 가장 확실하게 공부하여 행동할 수 있도록 돕는 개인 비서가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

이 책은 라이브 커머스와 온라인 유통 현장에서 직접 뛰며 높은 매출을 일으킨 경험이 있는 각 분야 4인의 경험을 토대로 노하우를 아낌없이 눌러 담았다.

지은이 권성희는 중앙대 신문 방송학과를 졸업하고, OBS 아나운서와 스포티비 리포터를 거쳐 모바일 전문 쇼호스트로 400회 이상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차보경은 대구 티브로드 리포터와 게임 방송 아나운서를 거쳐 현재 IT/게임동아 뉴미디어실 실장으로 재직 중이다.

직접 쇼호스트로 활동함과 동시에 유통 회사를 운영 중이다. 김자원은 이화여대 교육공학,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외국계 화장품 브랜드 매니저와 스타트업 마케터를 거쳐 현재는 인플루언서 판매 및 마케팅 대행, 브랜드 컨설팅을 진행 중이다.

최유진은 미쓰비시도쿄 UFJ 은행 부팀장에서 현재는 인플루언서로 활동함과 동시에 유통 회사를 운영하고, 스타트업 이사로도 재직 중이다. 더불어, 지은이 서성우는 서초구 지방세 심의의원이자 세무회계성우 대표로, 사업을 막 시작한 대표가 놓칠 수 있는 세무 관련 이슈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담았다.

중소기업유통센터 부사장 이명수, 우먼스톡 대표이사 김강일, (주)아이더스코리아(푸라닭) 대표이사 장성식,IT/게임동아 대표이사 강덕원,중앙대 미디어학부 교수, 한국OTT포럼 회장 성동규,듀오 대표이사 박수경, 고려대 기술경영전문대학원 교수 송인규, SBS 미디어넷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및 콘텐츠커머스 기획제작 전문프로듀서 김용규, 국민 마술사 최현우 등의 추천서로, 업계 관계자 뿐만 아니라 신유통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관심있는 일반 대중들에게 추천하는 책이다.

현재 이 책은 사전 예약으로 출간 5일만에 관련 서적 1위를 달리고 있다. 저자들은 출간 전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 이색적인 출판 기념회를 기획중이다

구매는 교보문고와 예스24, 그리고 알라딘 및 인터파크에서 선주문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