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카페창업 마크빈 베이커리, "웰빙·힐링공간으로 관심받아"
베이커리 카페창업 마크빈 베이커리, "웰빙·힐링공간으로 관심받아"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6.0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마크빈 베이커리 제공
사진 = 마크빈 베이커리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늘어나면서 도심 속에서의 휴식을 원하는 이들도 많아지고 있다. 그러나, 힐링을 위한 시간과 장소가 부족한 현대사회에서 잠시나마 달콤한 휴식을 제공하는 베이커리 카페가 눈길을 끌고 있다.

베어커리카페 프랜차이즈 ‘마크빈(MARK BEAN)’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모던한 분위기, 맛있는 빵과 음료까지 힐링을 위한 삼박자를 고루 갖춘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수제베이커리인 마크빈은 본사에서 당일 공급된 생지를 이용해 매장에서 직접 빵을 구워 신선함을 자랑한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피 역시 엄선된 원두로 최적의 로스팅을 거쳐 최상의 비율로 배합하여 뛰어난 맛과 향을 지니고 있다.

이외에도 천연발효빵으로 만들어 맛과 건강까지 사로잡은 다양한 크로와상 메뉴와 담백함과 촉촉함으로 매출1위를 놓치지 않는 생크림 팡도르, 앙버터, 페스츄리 안에 초코 커스터드 크림이 듬뿍 들어간 큐브부시맨, 스모키한 아라비카 원두 여러종을 최적의 배율로 로스티하여 룽고샷으로 추출한 아메리카노 등을 시그니처 메뉴로 하고 있으며 고품격 재료들을 사용하고 있다.

따라서 현대인들의 입맛에 맞는 도시형 베이커리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마크빈 신림점을 시작으로 도시 외곽의 전원형 베이커리로서도 꾸준히 가맹점을 넓혀가고 있다.

한편, 마크빈 각자의 취향대로 고르는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빵과 음료를 바탕으로, ‘인스타 감성(SNS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고 싶은 감성적인 분위기)의 포토존’이 가득한 장소로서 특히, 빵을 사랑하는 1030세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2층까지의 넓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어 쾌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마크빈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세로 인해 배달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진 만큼, 마크빈에선 매장 운영뿐만 아니라 배달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딜리버리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며 "집에서도 마크빈만의 인스타 감성을 느껴볼 수 있어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