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에프앤비X해피브릿지, 신규 아구찜 브랜드 ‘아구9공’ 오픈
올바른에프앤비X해피브릿지, 신규 아구찜 브랜드 ‘아구9공’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0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주)올바른에프앤비’와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이 업무협약을 통해 론칭한 아구찜 전문브랜드 ‘아구9공’ 수유직영점이 금일 오픈했다.

올바른에프앤비는 대한민국 대표 초밥브랜드’미카도스시와 맥주프랜차이즈’탄광맥주’를 운영 중이고, 해피브릿지 협동조합은 국수전문점 ‘국수나무’와 캐주얼 레스토랑 ‘도쿄스테이크’를 운영하고 있다.

‘아구9공’은 두 기업이 2년여 기간 동안 연구와 분석을 통해 탄생한 아구찜 전문 브랜드로 아구를 활용한 정갈한 한끼를 1인분 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변화하는 외식트렌드에 발맞춰 완성도 높은 음식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신규 브랜드 ‘아구9공’은 아구찜 1인분을 포함하여 알마니 동태탕, 생면을 사용한 생메밀 막국수, 시원한 해물찜 등 다채로운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1인 가구는 물론 가족외식, 회식 등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고객층이 즐길 수 있다.

아구찜 브랜드 ‘아구9공’을 론칭한 올바른에프앤비와 해피브릿지 협동조합은 지속적으로 이어진 경기불황에도 가맹점과의 상생협력을 통해 외식업계의 선진화에 모범을 보인 바 있으며, 특히 올바른에프앤비가 운영 중인 미카도스시는 작년 대비 2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보였다.

‘아구9공’ 1호점인 수유직영점은 접근성이 좋은 수유역 근방에 위치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