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헬스장 ‘빅짐 휘트니스’ 산정점 오픈… 헬스부터 GX 프로그램까지 다양
목포헬스장 ‘빅짐 휘트니스’ 산정점 오픈… 헬스부터 GX 프로그램까지 다양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6.0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목포헬스장 ‘빅짐 휘트니스’가 최근 목포 산정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빅짐 휘트니스 산정점은 목포에서 손꼽히는 토탈 대형 휘트니스 센터로 최고의 트레이너진들로만 구성하고, 고급 시설들을 기반으로 건강한 몸을 만들고자 하는 이들을 돕고자 하고 있다.

빅짐 휘트니스는 목포에서 유일무이하게 만나볼 수 있는 VIP 휘트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목포 북항헬스장이다. 300평대 규모의 초대형 평수로 넉넉한 공간이 확보되었으며, 다양한 헬스기구들이 있어 원하는 운동을 즐겨 할 수 있다. 여기에 스피닝, 피라테스, 에어로빅 등 그룹으로 운동할 수 있는 GX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다이어트를 비롯해 산전관리나 체형교정, 바디프로필 촬영 등을 목표로 하는 이들이 부담 없이 방문하며 전문적인 트레이닝도 받아볼 수 있다. 목포헬스장 빅짐휘트니스는 현역 휘트니스 선수들이 직접 트레이닝을 하며 세심하게 회원 개별 체형이나 운동 목표를 관리한다.

현재 빅짐 휘트니스는 신규 지점 산정점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 회원으로 휘트티스 등록을 한 뒤 함께 운동을 할 친구를 센터에 소개할 경우, 헬스장 1달을 추가로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빅짐 휘트니스를 운영하는 장호연 대표는 보디빌딩 세계대회 준우승 경력의 전남통합챔피언으로 화려한 경력을 자랑한다. 청주 세계대회 준우승, WBC 머슬오버롤&MVP, 미스터코리아 80kg 1위, 전남보디빌딩 75kg 1위 및 전체급 오버롤, NABA 무제한급 1위 등의 경험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장 대표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목포헬스장을 알아보시는 고객분들이 많은 가운데 신규 지점을 오픈하여 더 많은 분들을 수용할 수 있게 됐다”며 “넓은 평수의 넉넉한 공간에서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1:1 피티도, 친구들과 함께 GX도 즐기며 몸과 마음을 함께 건강하게 다져 보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