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북카페심심푸리, 상생 위한 다양한 창업혜택 제공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북카페심심푸리, 상생 위한 다양한 창업혜택 제공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0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북카페 심심푸리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오프라인 기반의 대다수의 사업은 전국적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꾸준히 이어진 상황으로 인해 유동인구가 줄어들어 유지가 어려워 않아 폐업을 하는 경우도 있다. 그러다보니 폐업이후 비교적 적은 소자본 창업을 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북카페 심심푸리’가 이러한 부분에 대해 상생하는 경영을 위해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북카페심심푸리’에서는 6월 프로모션으로 로열티와 교육비, 물류보증금, 디자인비 등 다양한 추가비용이 드는 부분을 무료로 지원하며, 운영에 꼭 필요한 도서관리 프로그램도 무료지원한다. 카페집기, 식품류 등 창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맞춤 컨설팅을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다양한 지원을 해주고 있다.

만화카페등 각종 만화 관련 창업 30년 이상 경력을 가진 본사 전문가가 창업 컨설팅 지원을 도와주기 때문에 오픈부터 사후관리까지 원스톱으로 본사 컨설팅을 통해 어려움없이 원활한 창업이 가능하다. 온/오프라인, 오픈매장 광고, 운영노하우, 세무 등 1:1로 각종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다양한 창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본사에서 맞춤 지원을 해주고 있다.

북카페심심푸리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도 인정받아 소비자 감동지수 1위를 연속 수상한 심심푸리가 만화카페창업의 핵심인 가맹점주의 입장에서도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이번 프로모션으로 모두 힘든 시기를 같이 이겨낼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만화카페 창업은 다른 업종에 비해 진입장벽이 낮은 편이다. 이유는 특별한 기술이나 운영 방식을 요구하는 타 사업과 달리 북카페심심푸리 본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각종 지원을 통해 초보 창업가라고 하더라도 큰 어려움 없이 창업을 도전해볼 수 있다. 다양한 콘텐츠와 시간제 운영이 장점으로 실내에서 영업하는 업종이기 때문에 날씨에 영향이 적다. 또한 비교적 다른 업종에 비해 적은 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프리미엄 북카페 창업 브랜드 심심푸리는 한층 더 밝아진 실내 분위기를 바탕으로 업그레이드 된 인테리어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고객친화적인 서비스를 위해 각각의 좌석에 콘센트를 비치하고 스마트폰 충전기, 담요, 쿠션, 미니선풍기 등 편의시설을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치해 고객들에게 편안함과 만족을 주고 있다.

또한 요즘에는 맑은 공기의 질도 중요하게 겨기기 때문에 음이온 공기청정기와 흡연실 에어커튼 등의 공기정화시스템을 통해 청정한 공기를 실내에서도 유지하기 위해 각종 연구와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는 것이 브랜드의 특징이다.

피규어와 인형 등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포토존도 있어 고객들의 인증샷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공간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심심푸리는 점주들에게 창업부터 사후 관리까지  창업 이후에도 본사지원을 아끼지 않기 때문에 점주들이 만족도가 높다.

초보창업주들도 어렵지 않게 본사 담당자가 직영점 운영의 경험을 바탕으로 디테일한 운영노하우를 제공하고 있고 다양한 혜택을 통해 창업주와 고객에게 인정받는 만화카페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