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실번제 바른치킨X알약M 행운룰렛 프로모션 진행
치킨실번제 바른치킨X알약M 행운룰렛 프로모션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바른치킨
사진제공 : 바른치킨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국내 치킨실번제 브랜드 바른치킨이 보안 전문 기업 이스트시큐리티와 제휴를 맺고, 국내 1위 모바일 백신 앱 ‘알약M’에서 행운룰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알약M’은 월간 사용자 약 400만 명을 보유한 국내 1위 모바일 백신 앱으로, 스마트폰 악성코드 검사와 치료는 물론 ▲메모리, 배터리 최적화, ▲파일 청소, ▲스미싱 문자 탐지 등 ‘토탈 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바른치킨X알약M’ 행운룰렛 프로모션은 6월 7일부터 20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행운룰렛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알약M’ 첫 화면에 나타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라도 응모 가능하며, 룰렛을 돌려 바른치킨 또는 알약M과 관련된 동일 그림 7개가 나타나면 경품에 당첨된다.

행운룰렛은 1일 3회까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응모할 수 있으며, 알약M을 친구에게 추천하면 1회, 추천받은 친구가 알약M에 가입하면 2회 등 추천인 1명당 총 3회의 추가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에게는 바른치킨의 다양한 치킨과 사이드 메뉴를 교환할 수 있는 ‘바른치킨 모바일 교환권’이 지급된다.

상품으로 제공되는 교환권은 압도적 사이즈와 풍부한 맛으로 랍스터새우라고 불리는 아르헨티나산 레드쉬림프와 72시간 숙성된 뒤끝 있는 매운맛 소스가 인상적인 바른치킨의 시그니처 메뉴 ▲’대새레드’와 현미파우더로 더욱 바삭하고 고소한 ▲’현미바사삭’, 양념치킨과 현미바사삭이 반반씩 들어간 ▲’반반치킨’ 등이다.

이 밖에도 치즈를 가득 올린 바른치킨 인기 사이드 메뉴 ▲’바른치즈떡볶이’와 달콤한 고구마무스·치즈를 넣은 ▲’고구마치즈볼’도 경품으로 제공된다.

‘바른치킨X알약M’ 행운룰렛 프로모션 관계자는 “2021년을 맞이해 더욱 다양한 채널로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바른친과 알약M이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알약M을 통해 안전한 스마트폰 사용을 점검하고 바른치킨과 맛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바른치킨X알약M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알약M 행운룰렛’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