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팔공티, 인천 강화점 신규 오픈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팔공티, 인천 강화점 신규 오픈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6.07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팔공티 제공
사진 = 팔공티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밀크티 전문 카페 프랜차이즈 팔공티가 인천 강화에 신규 오픈을 했다고 전했다. 팔공티는 2샷 아메리카노를 1,500원에 제공하며, 블랙티 등의 오리지널티, 밀크티등을 2,000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는 가성비 브랜드이다.

인천강화점의 경우 인천 매장 중 10번째 오픈한 매장으로 강화군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강화도안에서는 첫 매장이기도 하다.

블랙&화이트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를 통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제공하는 팔공티는 남녀노소 관계없이 많은 고객이 이용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특히나 5월에 출시한 팔도 비락식혜, 수정과와의 콜라보 메뉴인 88식혜, 88수정과 같은 경우 팔공티가 생소하던 고객과 연령대가 높은 고객들의 유입을 촉진시킨 메뉴로 전통음료와 우롱티, 밀크티의 조합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6월엔 수박주스 신메뉴가 출시 예정이며, ‘팔공티에서는 처음으로 출시하는 주스 메뉴 카테고리로

추후에 다양한 음료를 출시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고 팔공티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팔공티는 올해 500호점을 목표로 활발한 창업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신규창업과 관련된 내용은 포탈사이트나 담당자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