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벨롭먼트, 김인건 파티쉐와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 ‘카페 글로어’(glo'er) 론칭
위벨롭먼트, 김인건 파티쉐와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 ‘카페 글로어’(glo'er) 론칭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6.0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글로어 제공
사진 = 글로어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1943’, ‘인쌩맥주’ 등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주식회사 위벨롭먼트(최혜성, 김태현, 정승민 공동 대표)가 미슐랭 3스타 등 화려한 경력을 지닌 김인건 파티쉐와 도넛, 베이커리 브랜드 ‘카페 글로어(gloer)’를 콜라보 런칭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카페 글로어는 수제 도넛을 비롯해 다양한 케익을 선보이는 베이커리 전문점으로, 트렌디한 매장 분위기와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레시피로 오픈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규 매장은 홍대 1호점으로, 6월 17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주)위벨롭먼트와 이번 브랜드를 합작한 김인건 파티쉐는 미슐랭 3스타인 호주 Radisson Plaza Hotel의 Commi Chef를 역임했으며, 영국의 Chef de Partie와 국내 브랜드인 코뜨(COTE)의 대표를 맡고 있는 실력파다..

한편, 카페 글로어까지 3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주)위벨롭먼트는 주점 프랜차이즈 1943과 인쌩맥주의 가맹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943과 인쌩맥주는 각 프랜차이즈별로 독특한 인테리어와 컨셉, 차별화된 안주 메뉴 등을 무기로 우리나라에서 선전하고 있는 주점 브랜드로, 이미 전국 160개의 가맹점을 두고 영업을 지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