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제20회 제일 창업박람회 참가...'붕 푸드마켓' 알린다
죽이야기, 제20회 제일 창업박람회 참가...'붕 푸드마켓' 알린다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6.08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죽이야기 붕 푸드마켓 내부 모습 (사진제공/죽이야기)
죽이야기 붕 푸드마켓 내부 모습 (사진제공/죽이야기)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죽이야기가 만든 24시간 무인 운영 밀키트 전문점 ‘죽이야기 붕 푸드마켓’이 오는 10일부터 12일 서울 강남구 세텍에서 열리는 '제20회 제일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창업박람회는 일간 오프라인 전시 공간 및 온라인 공간이 동시에 마련된다.

죽이야기는 오프라인 박람회에서 죽이야기 붕 푸드마켓의 신규 가맹점 계약을 체결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람회에는 죽이야기가 만든 여러가지 밀키트 샘플을 직접 볼 수 있도록 냉장 시설을 구비했으며, 창업 상담 공간도 따로 마련했다.

죽이야기는 이번 박람회에서 죽이야기 붕 푸드마켓의 장점 홍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특히 당일 물류 배송 시스템과 최근 완공한 자동 제조 설비의 장점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죽이야기 붕 푸드마켓의 물류 시스템은 당일 물류 배송 시스템으로 주 6일 운영된다. 기존 죽이야기 물류 시스템과 똑같기 때문에 박람회를 찾는 예비 창업자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박람회에 전시되는 밀키트 제품은 해썹(HACCP) 인증과 스마트 공장 시스템을 적용하고, 육가공할 수 있는 1400평 규모 자체 공장에서 생산한 제품이다.

메뉴는 현재 20여가지가 개발이 완료된 상태며 매월 1가지 이상 신메뉴를 개발해 매장에 제공할 예정이다. 신메뉴로 개발을 마친 메뉴는 제육볶음, 부산 어묵볶이, 부산 어묵탕, 나가사끼 짬뽕탕 등 10여가지가 있다.

이 외에도 죽이야기는 박람회에서 죽이야기 붕 푸드마켓의 강점으로 24시간 100% 무인 운영 방식을 구현했다는 점을 강조할 계획이다.

죽이야기 관계자는 "스마트 운영 시스템을 전시 부스에서 직접 시현할 예정"이라며 "점주는 매장에 출근하지 않아도 물류 직원이 제품을 알아서 진열하며 점주는 핸드폰으로 매장 내부를 체크할 수 있는 시스템임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