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주 밀리의 서재 인기도서 순위] 법륜 ‘인생수업’ 4위, 오수향 ‘나를 지키는 매일 심리학’ 5위
[5월 4주 밀리의 서재 인기도서 순위] 법륜 ‘인생수업’ 4위, 오수향 ‘나를 지키는 매일 심리학’ 5위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1.06.0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선영 기자 = 5월 넷째 주 밀리의 서재의 1위는 이미예 작가의 달러구트 꿈 백화점 (북닻)이다.

이 책은 꿈 백화점에서 일어나는 비밀스럽고도 기묘한 이야기가 담겼다. 잠들어야만 입장할 수 있는 ‘달러구트 꿈 백화점’과 독특한 마을로 온갖 꿈을 한데 모아 판매하는 ‘달러구트의 꿈 백화점’ 이야기를 담고 있는 판타지소설이다.

2위는 네이버웹툰 350만뷰를 기록한 BOTA의 『헛어른』(가나출판사)이다. 어른 나이가 됐지만 여전히 준비가 안 된 듯한 불안한 마음을 표현해 큰 공감을 얻은 작품이다.

법륜스님의 혜안을 담은 책 『인생수업』(휴)은 4위에 올랐다. 이 책은 누구에게나 닥쳐올 인생 문제들을 하나하나 짚어주는 것은 물론, 세상 사람들이 추구하는 숱한 욕망을 내려놓음으로써 행복해지는 인생의 길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5위에는 자기개발작가이자 심리대화법 전문가 오수향의 저서 『나를 지키는 매일 심리학』(상상출판)이다.

오수향 작가의 이 책은 나에게 집중해 스스로 위로하고,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법을 소개하며 코로나 상황으로 인한 우울감과 두려움 불확실한 상황이 이어지면서 자신을 되돌아보고, 미래를 고민하는 시간은 물론 자신이 느끼는 감정의 원인과 해결책을 알아보는 멘탈 관리를 할 수 있는 실용심리학 내용을 담고 있다.

6위에는 김중혁 작가의 『일일 창의력』(블러썸북스)이 올랐다. 소설가가 된 후 가장 많이 들었던 질문 중 하나인 ‘창의력을 키우는 방법이 있나요’란 질문에 관한 답을 이 책에 담았다. 살면서 도움을 얻은 100가지 창의력 채집 방법을 담은 책이다. 총 50편 연재작으로 현재 26편까지 공개됐다.

 

사진) 밀리의서재 5월 넷째 주 '종합' 인기도서
사진) 밀리의서재 5월 넷째 주 '종합' 인기도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