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강타한 로제 열풍, 훌랄라도 '로제바베큐 치킨' 출시
외식업계 강타한 로제 열풍, 훌랄라도 '로제바베큐 치킨' 출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6.08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훌랄라참숯치킨 제공
사진 = 훌랄라참숯치킨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비교적 짧은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는 현상을 우리는 ‘열풍’이라고 부른다. 최근 외식업계를 강타한 ‘로제’가 그 예시 중 하나일 것이다.

로제소스의 기본 요리인 로제파스타 뿐만 아니라, 로제떡볶이, 로제찜닭, 로제볶음밥 등 계속해서 새로운 메뉴들이 개발되며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로제는 우유와 크림, 그리고 토마토소스로 만든 소스의 하나로, 입맛을 돋우는 붉은 빛깔과 부드러운 맛으로 호불호가 적기 때문에 많은 음식에 활용되어 새로움을 더해주는 인기있는 소스이다.

숯불치킨 전문프랜차이즈인 ‘훌랄라참숯치킨’은 이러한 로제 열풍 속 꾸준한 메뉴개발을 통해 ‘로제바베큐치킨’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전문연구개발팀과 25년 역사를 자랑하는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로제바베큐치킨은, 부드러운 크림소스의 맛과 매콤한 숯불향이 어우러진 메뉴로서 쫀득한 떡사리까지 더해져 색다른 맛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로제의 부드럽고 달달한 맛과 바베큐치킨의 감칠맛이 더해지며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두루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바베큐치킨과 로제라는 이색적인 만남으로, 늘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키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훌랄라참숯치킨은 이번 로제바베큐치킨 외에도 새로운 메뉴개발과 퀄리티 높은 치킨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에 치킨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숯불치킨의 대표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창업에 관심이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본사의 오랜 노하우와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을 가진 프랜차이즈기업으로서 더욱 각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