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FORM, 국내·외 마케팅과 유통 시장 확장 위해 업무협약 체결
㈜GM FORM, 국내·외 마케팅과 유통 시장 확장 위해 업무협약 체결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1.06.08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지엠폼이 자안그룹(주)의 '셀렉온 C'과 '셀렉온 H', ㈜아트홀딩스의 '마켓스마트'와 플랫폼 입점에 관한 업무 협약을 지난달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 대상인 자안그룹(주)의 '셀렉온'은 연간 거래액 1,600억원, 누적회원이 약 460만명인 초대형 쇼핑플랫폼으로써, 입점제품의 네이버 구글 등 포털사이트 쇼핑검색 서비스와 소셜마케팅 지원 등의 홍보지원, 그리고 해외 유명컴퍼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외 진출에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셀렉온 코스메틱
셀렉온 코스메틱

㈜지엠폼의 이철용 대표는 "중국, 러시아, CIS 및 동남아시아, 중동 지역 국가들의 현지 파트너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현지 허가 및 판매처 발굴, 물류 등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체계적인 ONE-STOP 서비스를 구축하여,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들의 부담은 최소화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프로세스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지엠폼
지엠폼

한편, ㈜지엠폼은 국내 기업의 양질의 상품을 발굴하여 해외시장 진출 및 다양한 플랫폼과의 입점 제휴, 인플루언서를 통한 공동 구매 및 라이브커머스 등 국내 마케팅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XAIEL', 'GENEREX', '엘린뷰티' 등의 코스메틱 브랜드와, 'NGT', 'BEAUNESS' 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제조사와 각각 업무 협약 및 수권 계약을 체결하여,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시장 진출에 필요한 컨설팅을 진행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